IPhone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가이드

2020. 7. 20. 20:23카테고리 없음


IPhone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가이드



당신의 아이폰에는 삶을 편하게 해주는 많은 기능이 있지만, 그것들이 항상 분명한 것은 아니다.


iPhone에서 더 많은 것을 얻어야 한다고 생각되면 다음 기사를 읽어보십시오.




당신은 인터넷 서핑을 더 쉽게 하기 위해 더 큰 키보드를 선택하고 싶을 것이다.


그렇다고 꼭 구매를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.


아이폰 자체 키보드는 수화기를 옆으로 돌려 사파리 주소 표시줄을 눌러 더 크게 만들 수 있다.


이제 여러분은 타이핑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더 큰 키보드를 갖게 될 것이다.




아이폰은 한 지점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.


길을 찾을 때 GPS로 지도 기능을 시도하면 목적지로 가는 가장 좋은 경로를 찾을 수 있고 심지어 그 길을 따라 가스나 가게도 찾을 수 있다.


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도록 지도 기능을 즐겨찾기에 추가하십시오.




AutoCorrect 제안을 삭제할 때 X를 누를 필요는 없다.


화면의 아무 곳이나 눌러서 이 과정을 더 빠르게 할 수 있다.


이것이 제안 상자를 닫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.




아이폰은 당신이 자신만의 바로 가기를 만들고 사전에 단어를 추가할 수 있게 함으로써 개인 사용자들을 기반으로 한 제안들을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제공할 수 있게 했다.


당신이 특정한 단어나 구를 사용할 때, 당신은 당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받아쓰기 앱이 알 수 있을 것이다.


원하는 만큼 바로 가기 및 구문을 추가하십시오.


입력하면 키보드가 자동으로 수정된다.




메시지에서 악센트 문자를 만드는 방법을 잘 모르십니까? 이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.


네가 쓰고 싶은 편지를 잠깐이라도 참는 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전부다.


여러 개의 추가 키가 들어 있는 상자가 표시되어야 한다.


이것은 당신이 원하던 추가 선택권을 줄 것이다!



iPhone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, iPhone의 많은 미디어 보기 기능을 살펴봐야 한다.


당신의 아이폰은 당신의 엔터테인먼트 요구를 처리할 수 있다.


예를 들어, 당신은 비디오 클립이나 심지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나 시리즈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.




방금 iMessage에 네가 가져서는 안 될 것을 입력했니? AutoCorrect는 당신이 쓰는 것의 의미를 혼란스럽게 하는가? 손상을 복구하는 아주 쉬운 방법이 있다: 아이폰을 빨리 흔들기만 하면 된다.


이렇게 하면 가장 최근의 타이핑이 자동으로 제거된다.


이 기능은 선택 사항이므로 설정으로 이동하여 이 기능이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

웹 페이지를 보면서 스크롤을 시도해 보십시오.


당신이 보고 있는 것에 따라 한 손가락이나 두 손가락으로 스크롤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.


웹 페이지가 상자로 나뉘면 손가락 하나로 스크롤하면 한 번에 한 상자씩 스크롤할 수 있다.


손가락 두 개를 사용하여 페이지 전체를 빠르게 스크롤할 수 있다.




아이폰은 많은 다른 멋진 것들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을 정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하지만 중요한 것은 방법을 아는 것이다.


이제, 당신은 당신의 기기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 사용할 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