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는가?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!

2020. 7. 20. 20:26카테고리 없음


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는가?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!



결혼 계획에 압도당하셨나요? 결혼식에 대해 잊고 그냥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드십니까? 결혼식을 계획하는 데 따르는 스트레스가 촉진될 수 있다.


이 글에는 결혼 계획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약혼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보와 팁이 담겨 있다.




결혼 시즌이 아닌 다른 시기에 결혼하는 것을 고려해보라.


대부분의 사람들은 5월과 12월 사이에 결혼한다.


결혼식 장소는 보통 이 기간 동안 더 비싸다.


이 기간에 결혼하고 싶다면, 여전히 좋은 거래를 유치할 수 있도록 미리 예약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


결혼 계획을 세울 때, 어떤 술을 대접하고 싶은지, 어떻게 대접하고 싶은지 생각해 보고, 비용 효율적이 되도록 노력하라.


만약 당신이 긴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오픈 바를 가지고 있다면, 그 청구서는 정말 빨리 엄청나게 오를 수 있다.


리셉션 장소로 선택한 장소와 각 옵션의 가격은 얼마인지 물어보십시오.




결혼식 날 찍게 될 사진들은 평생 동안 행복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기념품이야.


하루 종일 제대로 찍힐 수 있다는 사실에 의지할 수 있으니 조금 더 비용이 들더라도 사진을 찍을 전문가를 고용하라.




웨딩드레스가 잘 맞도록 굶지 마라.


싸움을 준비하는 종합격투기 선수처럼 체중을 줄이려고 서두르면 탈수, 경쾌한 머리가 된다.


기절하고 싶지 않을 거야.


만약 체중이 걱정되거나 드레스를 입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, 여러분의 몸을 좀 더 편안하게 강조하기 위해 그냥 머리를 내밀도록 하라.




분명해 보일지 모르지만, 누구와 결혼할 계획이 있는지가 가장 큰 고려사항이라는 것을 기억하라! 이 인생 변화 결정은 서둘러서는 안 될 결정이다.


이 사람과 어떤 일이 당신을 미치게 할지, 그리고 당신이 없이는 살 수 없는 것과 함께 생각해 보라.




통로의 저 머리 쪽에 전체 길이 거울을 놓고 그 쪽으로 걸어가는 연습을 하라.


이것은 여행이 없는 결혼식 날을 보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발뒤꿈치를 걷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발레리나 플랫 한 켤레를 선택하라.


어차피 네 가운 밑에는 아무도 네 신발을 볼 수 없지만, 네 뒤끝에 떨어지면 신발보다 훨씬 더 많이 볼 수 있을 거야.




대낮의 중간을 당신의 피로연에 맞춰라.


낮 동안 대부분의 사람들은 술을 적게 마시는데, 이것은 당신의 술집 수요를 크게 줄일 수 있다.


또한, 점심 리셉션은 일반적으로 저녁 식사 리셉션보다 저렴하며, 음식의 질을 높이거나 나머지 음식 및 알코올 예산을 결혼식에 필요한 다른 필요성에 할당할 수 있다.




결혼 계획 때문에 실망하지 마! 걱정거리가 많을지 모르지만,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훨씬 쉽게 만들 것이다.


곧, 여러분은 결혼에 대한 스트레스를 멈추고 대신 여러분의 중요한 날을 기대하기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.